브랜드유어셀프

과거에는 브랜드(상표·품질)란 이미지는 전혀 있지도 않았다.

과거에는 브랜드(상표·품질)란 이미지는 전혀 있지도 않았다.
그러나, 지금 현재를 살고 있는 사람들은 명품을 사는 것에 주저하지 않고 있다.
즉, 브랜드의 이미지는 시간이 흐를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마찬가지로, 사람도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를 개발하여 한다는 것이 이 책에서 말하는 내용이다.

따라서, 자신을 어떠한 방법으로 포장을 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과 다른 사람에게 어떠한 방법으로 PR(홍보)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지에 대한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