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에서는 직장에서 인정받고 싶은 사람이던지, 다른 직장을 구하고 싶은 사람이던지 사회생활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공통적으로 자기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얘기한다.
스스로 브랜드를 개발하고, 홍보하여 그 가치를 높이는 것이 사회에서 성공할 수 있는 중요한 열쇠라는 것이다.
얼마전까지만해도 한국사회에서는 남에게 자신을 깍아내리고 겸손한 것이 곧 미덕이었다.
때문에 나 자신도 머리로는 자신을 브랜드화 한다는 것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하지만, 스스로 그렇게 행동하기까지는 많은 시행착오가 있을거 같다.
Brand Yourself (데이빗 안드루시아, 릭 하스킨스 저)
- July 25, 2013
- , 3:46 am
- , Uncategorized
이 책에서는 직장에서 인정받고 싶은 사람이던지, 다른 직장을 구하고 싶은 사람이던지 사회생활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공통적으로 자기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얘기한다.